올해는 기필코 나와 잘 맞는

취미 활동을 찾아보자!


새해 목표를 굳게 다짐한 찰나

인스타 피드 속 매력적인

셀럽들의 취미가 눈에 들어왔다.


손민수 하기 좋은 셀럽들의 취미를 소개한다.



김지원 & 이청아

싱잉볼 명상


새해를 맞아 심신의 안정을 찾고 싶은 분들은 주목! 싱잉볼 사운드 테라피를 추천한다. 싱잉볼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명상을 통해 마음의 평화를 찾을 수 있다. 싱잉볼을 스틱으로 천천히 두드리고 문지르면 소리와 파동이 퍼지고 주변에 울리는 음계와 진동에 집중하다 보면 불안과 긴장은 어느덧 누그러진다. 자칭 싱잉볼 러버 김지원과 이청아는 생각을 정리하거나 집중해야 할 때, 촬영하러 가기 전이나 대본을 외우기 전에 활용한다고 한다. 다양한 크기와 재질로 제작되는 싱잉볼은 각기 다른 소리와 진동이 울리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소리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니 구매하기 전에 이청아처럼 ASMR 콘텐츠를 먼저 접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미지 출처: wkorea, MOCA 이청아


효민 & 손담비

바레(Barre)


작년 수많은 여배우들의 피드를 물들였던 발레 인증 샷을 넘어 바레가 새로운 운동 트렌드로 떠올랐다. 바레는 발레와 필라테스, 웨이트트레이닝을 결합한 전신 운동으로 발레 바를 잡고 다양한 소도구를 활용해 진행한다. 자세 교정과 유연성은 물론 코어 근육의 힘을 기르기에도 탁월하다. 부상 위험이 적어 운동 경험이 적은 사람도 쉽게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평소 승마, 골프, 웨이트 등 다양한 운동과 취미를 즐기는 효민도 이 운동에 푹 빠졌다고. 현재 임신 중인 손담비도 바레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약 일 년 전부터 국내에도 서울과 근교에 전문 스튜디오가 생겨나기 시작했으니 체험해 보자.


이미지 출처: INSTAGRAM @hyominnn, @xodambi


르세라핌 사쿠라

뜨개질


사쿠라의 뜨개질 사랑은 현재 진행 중! 모자부터 가방, 헤드폰 장식 등 못 만드는 것이 없는 뜨개질 장인 사쿠라의 가내수공업 취미는 꾸준히 확장되어 뜨개질 모자 브랜드 ‘KKUROCHET’ 론칭까지 이르렀다. 사쿠라의 센스 있는 손재주와 뜨개질 취미에 대한 열정은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입증된 사실이다. 평소 뜨개질로 무대 의상까지 직접 만들어 입는 것은 물론 아이유, 트와이스 등 동료 연예인들로부터 선물 인증이 끊이지 않았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사쿠라의 뜨개질 실력이 약 2년 만에 폭풍 성장했다는 것. 사쿠라의 타고난 패션 감각과 디자인 능력을 엿볼 수 있는 뜨개질 제품들은 오는 1월 1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출처: INSTAGRAM @39saku_chan


안소희

테니스


평소 필라테스, 폴댄스 등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안소희가 얼마 전 다시 테니스를 시작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테니스는 전신을 활용하는 고강도의 유산소 운동으로 근력과 심폐 지구력을 키우기 좋은 것은 물론 집중력과 반응 속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운동 효능은 물론 ‘테니스코어’라 불리는 패션 트렌드를 이끌 정도로 운동복만으로 호감을 사는 스포츠이기도 하다. 플리츠 스커트를 휘날리며 코트에 설 때면 괜스레 하이틴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 지금 열심히 연습해 올여름에는 꼭 야외 코트로 나가보자. 넓은 코트에서 랠리하며 공을 넘기다 보면 스트레스도 함께 날아갈 테니.


이미지 출처: INSTAGRAM @ssoheean



EDITOR 김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