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질 높여주는 똑똑한 신상 가전
로봇팔이 달린 진짜 로봇청소기, 제습기능이 더해진 공기청정기와 ‘노 파이어’ 주방 가전 등. 여름을 겨냥해 쏟아지는 똑똑한 신상 가전들.
쿠첸 - 플렉스 인덕션
찜통 같은 더위에 불 앞에서 요리하는 것만큼 귀찮고 힘든 일이 있을까? 쿠첸의 신상 플렉스(FLEX) 인덕션은 불 없이도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는 '노 파이어' 주방가전이다. 모던한 디자인에 직관적인 사용법, 외곽 프레임으로 안정성까지 높였다. 또 조리 용기의 크기에 따라 화구 개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모드'로 요리하는 재미도 더했다.
코웨이 - 노블 제습공기청정기
동남아의 우기처럼 변해버린 요즘 날씨에 제습기는 필수, 공기청정기는 선택 사항이다. 이런 흐름에 발맞춰 코웨이는 제습기와 공기청정기의 기능을 합친 제품을 출시했다. 하루 최대 21L의 제습이 가능하며, 4단계 청정 필터 시스템을 합체해 보다 쾌적한 실내 공기를 선사한다.
로보락 - 사로스 Z70
올해만 12개의 신제품을 선보인 로보락의 로봇청소기 라인업에서도 당연 돋보이는 건 '팔 달린 로봇청소기', '사로스 Z70'이다. 로봇청소기를 사용하다 보면 '바닥에 있는 장애물도 치우고 청소해 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적이 한 번쯤은 있었을 것. 사로스 Z70은 이런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준다. 300g까지의 장애물은 장애물은 로봇팔로 집어 들어 정해진 구역에 옮긴 뒤 청소를 이어가기 때문. 과연 진짜 '로봇'청소기의 등장이다.
스마트카라 - 블레이드X AI
로봇청소기, 건조기, 식기세척기 다음으로 주목받는 주방 가전이 있다면, 바로 음식물 처리기다. 특히 음식물 쓰레기가 쉽게 상하는 요즘 같은 날씨에는 음식물 처리기의 역할이 빛을 발한다. 스마트카라는 브랜드 최초로 AI와 IoT 기능을 탑재한 제품을 선보였다. 제품에 장착된 AI는 음식물의 무게, 상태를 자동으로 감지해 적합한 시간과 온도로 음식물을 처리한다. 또 사용자는 IoT 기능으로 제품을 원격 제어, 모니터링할 수도 있다.
다이슨 - DS60 피스톤 애니멀
다이슨이 자랑하는 '가장 강력한 무선 청소기' DS 피스톤 애니멀. 다이슨은 이전 세대 대비 50% 이상 출력률을 높이고, 강력한 원심력을 제공하는 다이나믹 싸이클론 기술로 흡입력 손실도 최소화했다고 밝혔다. 옥수수처럼 끝으로 갈수록 폭이 좁아지는 원뿔형 클리너 헤드를 탑재해 머리카락 감김 현상도 최소화했다. 기존 대비 3배 이상을 저장할 수 있는 먼지통, 5단계 헤파 필터레이션 시스템, 마이다이슨 앱 연동 등 최신 기술까지 접목됐다.
뱅앤올룹슨 - 베오사운드 A1 3세대
가장 우아한 서머 아웃도어 라이프를 완성시켜 줄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뱅앤올룹슨이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포터블 스피커 베오사운드 A1의 새로운 세대를 선보인다. 미세한 펄이 가미된 알루미늄에 2,173개의 정밀 밀링 홀을 더하고 부드러운 가죽 스트랩으로 마감해 하나의 오브제처럼 느껴질 만큼 우아하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내추럴 알루미늄 컬러와 더불어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허니 톤, 유칼립투스 그린의 두 가지 컬러를 새롭게 출시했다.
#여름가전 #신상가전 #제습기 #공기청정기 #인덕션 #로봇청소기 #음식물처리기 #무선청소기 #블루투스스피커
EDITOR 송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