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언제 가도 진리! 완벽한 힐링을 선사하는 호화로운 리조트부터 활력 넘치는 시티 투어까지, 상상만으로도 행복하지 않나요?
설레는 마음만큼 여행지에서 꼭 필요한 준비물 점검도 잊지 않으셨죠? 그 중 가장 중요한 건 아름다운 내 피부 지키기! 여행지의 강렬한 햇볕으로부터 내 얼굴을 지키고 동시에 패션 지수까지 높이는 아이템 하나만 있다면 어디든 OK!
가볍고, 휴대하기 좋고,
어떤 룩에도 쿨하게 잘 어울리는
모자 하나쯤은 이제 여행 필수품이죠?
에릭 자비츠 햇 컬렉션은
일상 속 혹은 여행지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데요.
자외선 차단부터 여행 인증샷까지
모두 책임지는 '에릭 자비츠 햇 컬렉션'을
직접 체험해 보세요!
'에릭 자비츠'는 1985년 뉴욕에서 탄생한 액세서리 브랜드입니다. 여성들이 갈망하는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강조함과 동시에 기능적으로도 세심한 디자인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특히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겸비한 특수 소재 Squishee®(스퀴시)는 에릭 자비츠의 시그너처입니다. 천연 라피아 소재와 유사해 보이지만, 그보다 더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죠. 물에 젖어도 금방 회복돼 휴양지 모자로도 아주 유명하죠. 이 스퀴시 소재는 에릭 자비츠의 모자나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에 주요 소재로 쓰이고 있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에릭 자비츠 모자의
매력을 하나씩 알아 볼까요?
챔프 바이저2
블랙/레오파드
20년째 사랑받고 있는 에릭 자비츠의 시그너처 모델, 챔프 바이저 라인의 제품이에요. 기존 챔프 바이저보다 챙이 넓어 테니스나 골프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한 디자인이 특징이에요. 뒷면 벨크로를 이용하면 사이즈를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고, 이마 패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메이크업과 땀이 모자에 묻을 염려가 적어요. 이번 체험단 제품으로는 스테디셀러인 블랙과 패션 포인트를 더해주는 레오파드 컬러를 준비했습니다.
스퀴시 버켓
피넛
가장 기본 형태의 버켓 햇이지만, 챙 끝에 술 장식이 있어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어요. 형태 복원력이 뛰어나 돌돌 말아서 가방에 쏙 넣어서 다닐 수도 있죠! 콤팩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어 여행용으로 딱이에요. 이번 체험단에서는 휴양지 룩과 가장 잘 어울리는 피넛 컬러로 만나보세요.
마고
블랙 믹스
프랑스 리비에라 지역에서 1920~30년대에 유행했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모델이에요. 리본 테이프와 스퀴시 소재의 조화가 특징인데요. 챙이 넓어 자외선을 완벽히 막아 주고, 복원력이 뛰어나 보관 및 휴대도 간편합니다. 챙은 넓지만 클래식한 디자인이라 부담스럽지 않게 실용적으로 착용할 수 있어요. 체험단에서는 블랙 라인이 포인트로 들어간 블랙 믹스 컬러로 만나보세요.
스퀴시 헤일로
화이트
모자와 챙이 가장 넓은 바이저 모델로, 자외선으로부터 효과적으로 피부를 지킬 수 있어요. 뒷면 벨크로와 이마 패드 탈부착 디테일까지 실용성을 가득 챙겼어요. 와이드한 화이트 밴드가 있어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그만이랍니다. 체험단을 통해 밴드 라인에 화이트 포인트를 넣은 화이트 컬러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에릭 자비츠
햇 컬렉션
체험단 신청
#주부생활 #리뷰생활 #체험단
#쓰리뷰 #스타일러매거진
휴양지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고
패션의 한 끗을 완성해줄
에릭 자비츠 햇 컬렉션
리뷰에 도전하세요!
신청 기간 2025년 8월 27일 ~ 9월 2일
당첨 발표 2025년 9월 4일
👉 개인 SNS 등록과 공개 설정은 필수!
마이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제품 배송 2025년 9월 5일 예정
후기 작성 개인 SNS계정(인스타그램or블로그)1회
2025년 9월 14일까지
